용인세브란스병원 외부망 방화벽 장비 유지보수(재공고)
(입찰공고번호: HB-250627-001)
1. 사업 개요
- 추진방법: 제한경쟁입찰
- 사업명: 용인세브란스병원 외부망 방화벽 장비 유지보수
- 입찰일정:
- 업체등록: 2025년 06월 19일(목) 14:50까지 입찰참가서신청서 및 제반 서류 제출 / 헤론헬스정보시스템 사무실
[1차 입찰 참여 업체는 등록시 ‘입찰참가신청서’만 제출, 투찰시 서류는 동일하게 전부 제출]
- 현장설명회: 2025년 06월 23일(월) 15:00 ~ / 용인세브란스병원 회의실 (추후 안내)
- 투찰일시: 2025년 06월 27일(금) 15:00 ~ / 용인세브란스병원 회의실 (추후 안내)
- 현장 투찰로 진행, 투찰 시 인감이 날인된 각사 견적서 양식 사용(봉투 필요시 본사 제공)
- 예정가격 내 최저 가격 투찰 업체를 낙찰자로 선정, 낙찰자가 선정되지 않을 시 최저가 투찰업체와 우선협상을 통해 조사 가격 내 낙찰사로 선정
- 헤론헬스정보시스템 구매 규정이 정하는 바에 따라 등록기간 내에 등록을 필한 업체.
- 현장설명회 참여 및 날인 업체.
-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따라 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로서 동법 제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에 의한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은 사실이 없는 업체
-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 제24조 및 동법시행령 제17조에 의하여 소프트웨어 사업(컴퓨터관련 서비스 사업 : 업종코드 1468)의 신고를 필한 업체
- 본 사업의 제안 참가 공고일 기준, 최근 3년 이내 방화벽 유지보수 단일 계약 건으로 방화벽 연간 50,000,000원(VAT포함) 이상의 체결 실적이 있는 업체 또는 500병상 이상 유지보수 경험이 있는 업체 (실적증명서 제출)
- 제품의 정상적인 유지보수를 위하여 원 제조사(외국계인 경우 국내 지사가능)가 발급한 ”물품공급 및 기술지원 확약서” 사전(입찰등록시 제출), 사후(계약 후 10일 이내 제출) 원본을 제출할 수 있는 업체여야 함 – 미 제출로 인한 계약해제 시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 제한
- 안정적인 유지보수를 수행하기 위해 “계약상대자”는 제조사(안랩) 파트너 인증 업체
- 원활한 기술지원을 위해 기술인력의 소재지가 “병원” 내 2시간 내 방문·지원할 수 있는 위치에 있어야 한다.
2. 제출서류
- 사업자등록증(사본)
- 안랩 Partner 인증서(원본)
- 입찰참가신청서(원본 : 당사 양식)
- 유지보수 대상 제품의 제조사가 발급한 물품공급 및 기술지원 확약서(원본)
- 시방서의 유지보수 대상에 대한 초기 견적(파일제출)
- 실적 증빙자료(파일 : 최근 3년 이내 방화벽 유지보수 단일 계약 건으로 방화벽 연간 50,000,000원(VAT포함) 이상의 체결 실적 또는 500병상 이상 유지보수 실적)
- 법인인감증명서(원본)
- 법인인감 또는 사용인감+사용인감계(법인인감일 경우 제외)(원본)
- 위임장(대표자 본인일 경우 제외)(원본)
- 입찰보증증권 or 입찰보증금: 5/100이상의 현금 또는 보증보험증권(보험기간 : 입찰제출마감일로부터 90일) (원본) :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본사로 귀속
- 계약 시 계약이행보증증권 : 계약기간에 대하여 계약금액의 10/100 이상의 현금 또는 보증보험증권(당사 구매규정)(원본)
- 검수 후 하자이행보증증권 : 무상유지보수기간에 대하여 계약금액의 10/100 이상의 현금 또는 보증보험증권(당사 구매규정)(원본)
- 낙찰자는 계약 진행 시 다음의 산출물을 문서화하여 제출하여야 하며, 유지보수 수행 중 ‘의료원’이 필요하다고 판단되는 산출물은 계약 후 추가 요구 시 반드시 제출하여야 한다.
- 과업지시서 내 [붙임 1]정보보호서약서(참여인력자용)
- 과업지시서 내 [붙임 2]보안서약서(업체대표용)
- 참여 인력 이력 사항 (비상연락망 포함) 1부.
3. 입찰 항목 [세부내역 과업지시서 참고]
- 수요기관 : 용인세브란스병원
- 도입 품목 및 수량
◆ 보안 장비
구분 |
제조사 |
제품명 |
수량 |
도입일 |
계약만료일 |
비고 |
방화벽 |
안랩 |
TG2000B |
2 |
22.05.31. |
25.05.31. |
H/W, S/W 및 LIC |
TG500B |
2 |
22.05.31. |
25.05.31. |
◆ 기타
구분 |
내용 |
비고 |
지원 |
○ “병원” 네트워크 구성시 방화벽 세팅 지원
○ “병원” DR훈련시 방화벽 장애 현장 대응(년 2회 이상) |
|
소모품 |
○ “병원”에서 운영중인 방화벽 Gbig 장애 시 무상 지원 |
|
4. 유지보수 수행 요구사항
① 과업지시서 내 III. 유지보수 수행 요구사항 항목의 내용을 준수한다.
5. 유의사항
- 본 공고문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과업지시서 문서를 따릅니다.
- 입찰에 필요한 제반 사항을 바르게 숙지하신 후 응찰하시기 바랍니다.
- 소정기일 내 입찰등록(본사 양식/현장설명회 시 제공)을 필하고, 현장설명회에 참여한 업체로 본사 결격 사유가 없는 업체를 한정 합니다.
- ‘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’ 제76조 1항’에 해당하는 경우 부정당업체로 제재합니다.
- ‘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’ 제12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
적합한 업체로 한정합니다
- 기타 자세한 사항은 구매파트 박철현 부장(010-6299-6392, FAX: 02-365-6100, E-mail: chulhyeon.park@heronhis.co.kr) 에게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.
- 계약 체결 전, 연세의료원의 사정에 의해 본 입찰은 취소 또는 요구조건의 변경이 있을 수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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