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 입찰의 세부 사항은 첨부파일의 공고문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.
1. 사업 개요
① 추진방법: 제한경쟁입찰 (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낙찰제)
② 사업명: 연세의료원(신촌, 강남)_서버 및 스토리지(Fujitsu) 통합 유지보수
③ 업체등록: 2025년 08월 06일(수) ~ 17:00 까지
입찰참가서신청서 및 제반 서류 제출 / 헤론헬스정보시스템 회의실
④ 현장설명회: 2025년 08월 08일(금) 16:00~16:40 / 연세의료원 209호 학생강의실
- 장소 변경시 개별 안내
⑤ 투찰일시: 2025년 08월 13일(수) 15:00~15:40 / 헤론헬스정보시스템 회의실
- 각사 견적서 양식 사용(봉투 필요시 본사 제공), 제출서류 중 사용인감계의 사용인감만 인정
- 입찰은 예정가격 내 최저 가격으로 진행하며, 최대 4차까지 투찰 예정이고, 4차 투찰까지 낙찰이 안될 경우, 재입찰 추진 예정 (재입찰도 같은 방식으로 진행하며,
4차 투찰까지 낙찰이 되지 않을 경우, 입찰참여업체 중 최저가 투찰업체와 우선협상을 진행하여 조사가격 내 낙찰사 선정을 원칙으로 함)
⑥ 참가자격
- 헤론헬스정보시스템 구매 규정이 정하는 바에 따라 등록기간 내에 등록을 필한 업체.
- 현장설명회 참여 및 날인 업체.
-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따라 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로서 동법 제27조 및
동법 시행령 제76조에 의한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은 사실이 없는 업체.
- 서버 및 스토리지(Fujitsu)의 원활한 운영을 위하여 제조사로부터 “기술지원 확약서”를 제출할 수 있는 업체 (계약 체결후 15일 이내)
- 안정적인 네트워크 유지보수를 수행하기 위하여 ‘수급자’는 Fujitsu 협력사 인증 파트너 자격이 있어야 한다
- 원활한 유지보수를 위해 기술인력의 소재지가 수도권 내에 위치하여야 하며, 해당 분야 전문가를 다수(관련 경력 10년이상, 최소 2명 이상) 보유하여야 한다.
2. 제출서류
① 입찰 업체 등록 서류(업체등록일까지 제출)
- 사업자등록증(사본)
- 입찰참가신청서(원본_당사 양식)
- 대상 제품의 제조사가 발급한 물품공급 및 기술지원 확약서(원본)
- Fujitsu Partner 인증서(원본)
- 초기 견적서 (유지보수 대상 리스트 항목 및 순서 유지)(파일)
- 경력증명서 (경력 10년 이상 2명, “수급자” 소속)(사본)
② 투찰시 서류(투찰일 제출)- 법인인감증명서(원본)
- 법인인감 또는 사용인감+사용인감계(법인인감일 경우 제외)(원본)
- 위임장(대표자 본인일 경우 제외)(원본)
- 입찰보증증권 또는 입찰보증금 [입찰금액의 5/100 이상, 90일 기준 보증보험증권](원본)
: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본사로 귀속
③ 계약시 서류
- 계약이행보증증권 또는 계약이행보증금 [계약금액의 10/100 이상, 계약기간 + 60일 기준 보증보험증권](원본)
3. 입찰 항목 [세부내역 과업지시서 및 유지보수 대상 리스트 참고]
① 대상기관: 연세의료원 (신촌, 강남)
② 유지보수 기간: 2025.09.01~2027.03.31 (19개월)
③ 유지보수 대상: 서버 및 스토리지(Fujitsu) (세부적인 대상은 유지보수 대상 리스트를 참고)
④ “의료원”에서 사용중인 서버 및 스토리지(Fujitsu) 일체